THE DEFINITIVE GUIDE TO 호치민 마사지

The Definitive Guide to 호치민 마사지

The Definitive Guide to 호치민 마사지

Blog Article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깨끗하고 위생적인 시설을 마탕으로 스파와 세신, 네일까지 한번에 받을 수 있는 만다라 스파입니다. 카카오톡을 통해 미리 예약을 할 수 있으며 한국인 사장님이 운영하기 때문에 편하게 원하는 마사지 코스를 미리 예약할 수 있습니다.

워낙 친절해서 마사지사만 고르게 해주면 다시 올 의향이 있었지만 ㅎㅎ 다시 그 마사지사가 나온다면 절대 하고싶지 않아서 응 그렇게 할께라고 빈말만 던지고 나왔습니다.

그러더니 이젠 얘네들이 돌변합니다. 근데 정말 엄청나게 적극적입니다. 제 볼을 꼬집으면서 소 큐트 하고 난리나고 서로 볼 뽀뽀 해대고 커들링하고.

일본인 거리인, 레탄톤 거리에 하얀 아오자이를 입고 호객을 하는 곳 입니다

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

그냥 가면 헛걸음을 할 수 있으니 가기 전 반드시 예약을 하고 가는 것을 추천한다. 목흥은 내가 간 코스 (아침에 눈비비고 일어나자마자 안씻고 나와서 모닝 쌀국수로 땀을 빼고 근처 콩카페에 가서 코코넛 커피를 한잔 한 후 들러 마사지를 받고 개운하게 씻고 나와서 하이호이꽌 가서 분짜 먹는 코스) 로 방문해보는 것도 강추!!

일반 마사지는 유노모리를 가봤습니다. 여기 대욕장에서 크루징이 많이 이루어 진다는 후기를 보긴 했는데, 네 많이 하는 느낌이였습니다. 엄청 아이컨택 심하고 대놓고 쳐다보질 않나.

이번 글에서는 유명한 호치민 마사지 순위 정리, 가게의 위치, 가격 등을 알려드리니 방문하셔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호치민에 없던 불건마 시스템과 공격적인 영업으로 유명세를 타기 시작하여,

여기 마사지 룸은 나담보다 덜 프라이빗 합니다. 벽은 있지만 천정이 뚤려있고 바로 옆 마사지 실이 있어서 그리고 매우 좁고 마사지 베드가 있습니다.

일단 키받고 들어갔는데 종로 게이빈에 들어온 줄 알았습니다. 정말 열심히 스캔하고 쳐다보고 아이컨택을 시도하고 길 가다가 팔도 붙잡고 호치민 사람들은 꽤나 적극적인 타입인 것 같습니다만 저는 솔직히 크루징 같은건 쫌 부끄러워 하는 편이라 그냥 후기 적을 click here 정도로 살짝 안에 들어가 봤는데 중앙 광장?

대기실로 안내를 받으면 소파에 앉아서 담배한대 피고있으면 원하는 번호 있냐고 종업원이 와서 묻습니다.

아무 곳이나 들어갔다가 마사지는 형편없고 시설은 불결하며 서비스도 좋지 못한 곳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오늘 알려드린 호치민 마사지 순위 정리를 확인하시고 시원한 마사지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Report this page